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17사단 번개대대, 김포시 하성면에 연탄 500장 기부
banner
사회

17사단 번개대대, 김포시 하성면에 연탄 500장 기부

신은성 기자
입력
창업경진대회서 장려상 수상하고 받은 상금으로 나눔

17사단 번개대대 소속 장병들이 창업겨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받은 상금으로 연탄을 구입해 하성면 저소득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 <사진>은 번개대대 장병들이다.
▲17사단 번개대대 소속 장병들이 창업겨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받은 상금으로 연탄을 구입해 하성면 저소득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 <사진>은 번개대대 장병들이다.

 

[ 뉴스패치 ] 하성면은 지난 12일 17사단 번개대대(상사 권혁찬 외 4명)에서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연탄 500장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인천 서구 소재 17사단 번개대대 소속 장병들은 이날 연탄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동절기 필수품인 연탄 500장을 직접 배달했다. 이들은 군 생활 중 합심해 ‘창업경진대회’에 출전했으며, 당시 장려상 수상에 따라 받은 상금을 뜻깊은 곳에 쓰기로 하고 이번과 같은 기부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17사단 번개대대 권혁찬 상사는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의기투합해 뜻을 모았다”라며 “부대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권이철 하성면장은 “하성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품을 보내주신 17사단 번개대대 장병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은성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