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방탄소년단 뷔, 독보적인 존재감 드러낸 패션 화보 공개
banner
스포츠

방탄소년단 뷔, 독보적인 존재감 드러낸 패션 화보 공개

신은성 기자
입력

 

[자료 제공 – 셀린느, POP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자료 제공 – 셀린느, POP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 방탄소년단 뷔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8월 9일 오전, 영국의 POP 매거진과 한국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공식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뷔와 셀린느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POP 매거진 Issue 49와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9월호 표지로, 화보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다.

 

뷔의 화보는 지난 5월, 파리 외곽의 한적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셀린느를 대표하는 뷔는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윈터 23 컬렉션을 착용했다.

 

 

[자료 제공 – 셀린느, POP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자료 제공 – 셀린느, POP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번 화보가 공개된 POP 매거진은 패션 출판계의 주요 인물이자 저널리스트, 에디터인 애슐리 히스(ASHLEY HEATH)가 만든 영국의 패션지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뷔는 오는 9월 8일 데뷔 이후 첫 솔로 앨범인 ‘Layover’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신은성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