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화성 예술인의 다채로운 신작 만날 수 있는 기회 ‘2023 화성 예술지원 아트 쇼케이스’ 9월 20~23일 진행
banner
연예

화성 예술인의 다채로운 신작 만날 수 있는 기회 ‘2023 화성 예술지원 아트 쇼케이스’ 9월 20~23일 진행

뉴스패치 기자
입력
화성시 예술 지원사업 선정 예술인 15인, 4일간 시각·공연예술 신작 선보여

e000cc2235af60dee7ef0cc554a15940

[ 뉴스패치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 이하 재단)은 화성 예술인 15인과 함께 오는 9월 20일(수)부터 23일(토)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일대에서‘2023 화성예술지원 아트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아트 쇼케이스 행사는 예술활동 지원 기획부문에 선정된 화성시 예술인의 창작·개발 신작 발표 행사이다. 참여 예술인으로는 시각예술 부문 △고은주 △백열 △임상희 △조현익 △석동미 △피경지 △유보섭 △현지윤 8인과, 공연예술 부문 △신채롱 △손인동 △윤하람 △고진 △조혜리(아페리 트리오) △동탄유스오케스트라 7개 팀이 참여한다.

시각예술 작가 8인은 단체전 <뉴 본 아티스트 展>을 통해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2023년 신작을 선보인다. 또한 전시 기간 중 작가와 관객이 만날 수 있는 ‘아티스트 토크’및 전시장 작가 상주 프로그램을 운영해 예술인에게는 새로운 예술을 통한 상호작용을, 시민에게는 새롭고 다양한 예술을 가까이에서 마주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쇼케이스 공연 7개 작품은 4일간 동탄아트스페이스, 반석아트홀 등 동탄복합문화센터 내 여러 공간에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관람은 사전 예약을 받아 진행하며 공연별 관람 인원 및 관람 연령은 상이하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인 ‘아티스트 토크’ 및 쇼케이스 공연 예약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된 예약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전시 관람 등 예약 미운영 프로그램은 기간 내 현장에서 자유 관람하면 된다.

이밖에도 9월 23일(토) 아트 쇼케이스의 마지막 날에는 화성시문화재단 및 예술지원 작품을 홍보하는 <나의 예술 자판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시민과 만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패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