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이 3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ICT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 3월 개원하는 평촌센터를 시작으로 서초코어, 대치, 목동 등 센터별로 열리고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고교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설명회는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이 씨큐브코딩의 정규수업을 체험하는 동안 학부모는 설명회 강연을 듣는다. 설명회에서는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체험수업을 마친 학생들은 희망자에 한해 입학전형을 치르고 시험 결과를 토대로 상담을 받는다.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는 “이번 설명회에서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씨큐브코딩의 커리큘럼을 소개할 예정이며 올바른 코딩교육을 선택하는 기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입학전형 문의는 씨큐브코딩 각 센터 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CMS에듀 22주년을 기념해 ‘무료 입학전형 이벤트’와 ‘브이 인증샷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