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경기도 지방공기업 노동조합 협의회 구성 15개 지방공기업 참여
banner
사회

경기도 지방공기업 노동조합 협의회 구성 15개 지방공기업 참여

뉴스패치 기자
입력

b47da1a90fe4ad1332805099354fc1a8

[ 뉴스패치 ]한국노총 전국공공연맹에 소속된 경기도 내 지방공기업 노동조합 위원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도 지방공기업 노동조합 협의회를 구성했다.

 

경기도 지방공기업 노동조합 협의회는(이하 협의회) 지난 30일, 경기도 지방공기업 15개 노동조합 위원장들이 안양도시공사 대회의실 모여 그 동안 다양한 만남과 공동 활동을 바탕으로 협의회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협의회 참여 노동조합은 광명도시공사제일노조(한상길 위원장)△광주도시관리공사노조(김건일 위원장)△김포도시관리공사노조(정상운 위원장)△부천도시공사노조(박만호 위원장)△부천문화재단노조(김범진 위원장)△성남도시개발공사노조(김광년 위원장)△안산도시공사노조(박세영 위원장)△안성시설관리공단노조(김상일 위원장)△안양도시공사노조(김남규 위원장)△용인문화재단참여노조(김지호 위원장)△의왕도시공사노조(이영수 위원장)△파주도시관리공사직장노조(최용석 위원장)△평택도시공사노조(정회만 위원장)△하남도시공사노조(홍영표 위원장)△화성도시공사노조(정일순 위원장) 총 15개 노동조합이다.

 

참석자 전원 추대로 협의회 초대 회장을 맡은 정회만 평택도시공사 노동조합 위원장은 “협의회 활동을 통하여 지방공기업만이 겪고 있는 현안 문제에 대해 공동 대응하면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방향을 모색하고 논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밖에 협의회는 정기회의와 임시회의로 구분되어 운영되며, 정기회의는 분기별 1회, 임시회의는 필요에 따라 수시로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패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