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국민의힘 이혜련 건강한 청정 수원 지키려 서호공원 대청소
banner
정치

국민의힘 이혜련 건강한 청정 수원 지키려 서호공원 대청소

신재철 기자
입력
청정 수원 건강한 팔달 만들고자 추위에도 많은 시민 모여”

acc9b6ee1d9de02bf82471dbd7ec21bd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한해가 마무리 되는 12월 2일 오후, 수원의 자랑 서호공원에 수원(병, 팔달구) 국민의힘 이혜련 당협위원장이 주관하는 서호 저수지 정화와 건강지킴 활동에 많은 시민이 모였다.

 

이날 서호공원에는 이혜련 국민의 힘 수원병(팔달구) 당협위원장, 팔달사랑봉사회, 서호를 사랑하는 시민모임 김병규 회장, 김호겸, 한원찬 경기도 의원, 국미순, 유준숙, 정종윤 수원시 의원 등 국민의 힘 당원과 300여 시민이 모여 팔달사랑과 수원사랑, 서호 사랑을 실천했다.

 

서호저수지는 정조대왕께서 축조 하였으며, 수원을 지켜주는 소중한 수자원 공간이다. ‘서호를 사랑하는 시민의 모임’ 김병규 회장과 회원들은 매주 토요일 아침 6시에 모여 서호공원 청소에 땀 흘려 왔다. 지난 수년 동안 국민의 힘 팔달구 당협도 서호공원 환경 정화 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국민의 힘 팔달구 당협 ‘팔달 사랑 봉사회’와 ‘서호를 사랑하는 시민의 모임’은 연대하여 서호저수지 환경보호 활동을 확산시키겠다고 다짐했다.

 

이혜련 국민의 힘 당협위원장은 팔달구에서 40여 년 건강상담소를 운영하며 깨끗한 팔달 건강한 수원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노인 청소년 및 안전망 사각에 있는 취약계층 건강 보호 활동에 주력해 왔다. 청소년 약물 오남용 방지, 노인의 안전약물 복용, 발달장애 아동 건강증진 교육 및 봉사 등이다.

 

이날 이혜련 당협위원장은 ‘정조대왕의 염원이 담긴 미래도시, 청정지역에만 만들어지는 세계일류 반도체 기업 삼성 본사가 있는 수원을 건강한 삶의 터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며 굵은 땀방울을 훔쳤다.

신재철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