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경기도의회 황진희 의원, 위기 청소년들을 위한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의 역할 당부
banner
정치

경기도의회 황진희 의원, 위기 청소년들을 위한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의 역할 당부

신재철 기자
입력
경기도의회 황진희 의원은 12월 13일(수)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 사무실 이전식 에 참석하여 위기 청소년을 위한 연맹의 적극적인 역할과 축하인사를 전했다.

1f2bc664da4f9fa8059f5724a2d7a0cd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황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4)은 12월 13일(수) 부천시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 사무실 이전식 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청소년연맹 임호영 총재,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 김순기 총장 등 연맹 임직원과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으며,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의 비전 발표와 테이프 컷팅식을 통해 연맹의 앞날을 기리는 자리가 있었다.

 

황진희 의원은 “경기도의 미래는 청소년에게 있으며, 경기도 청소년을 위한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의 다양하고 헌신적인 활동에 대해 늘 감사하다.” 며 “하지만, 현재 대한민국은 고립 위기 청년들이 54만 명에 달해 심각한 위기에 직면해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이른 시절부터 위기 청소년들 의 발굴, 다양한 청소년의 사회활동이 지금보다 더 적극적으로 이뤄져야 하며 이는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의 역할이 과거보다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황진희 의원은“ 한국청소년경기도연맹의 사무실 이전을 응원하며, 다 양한 문화가 흐르는 유네스코 문학창의도시 부천에서 더욱 발전하는 연맹이 될 수 있도록 늘 함께 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신재철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