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6 (목)

검색창 열기

정치

박세원 경기도의원(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도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도의원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경기도의회 후반기 의정활동이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고 하나씩 중점과제들에 대한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이 중 사회의 근간이 되는 여성과 가족, 나이를 잊은 평생교육, 다문화 인구가 많아지는 가운데 외국인 관련 중요한 정책을 담당하는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의 박세원 경기도의원을 만났다. 

 

Q1.경기도민에게 인사? 

먼저 도민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화성시 제3선거구를 대표하는 박세원 의원입니다. 항상 도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Q2. 경기도의회 상반기 2년, 소회는? 

상반기 2년 동안 안전행정위원회 위원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도민의 안전과 행정 효율성 향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도민의 삶과 직결된 예산 문제에 깊이 관여하며 재정 건전성과 효율적인 예산 집행을 위해 힘썼습니다.

 

Q3. 후반기에 어떤 정책들을 중점 추진할 예정이신지요? 

1.여성 권익 향상을 위해 여성의 사회 참여와 권리 증진을 위한 정책 수립과 실행하겠습니다

2.다양한 가족 형태를 고려한 지원 정책을 마련하여 가족 지원 강화에 힘쓰겠습니다.

3.불필요한 행정 절차를 줄이고 도민 편의를 높이는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4.도민의 세금이 올바르게 사용되도록 예산 집행의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Q4. 지역구에서의 활동은 어떠신가요? 

화성시 제3선거구에서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주민 간담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Q5. 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한말씀 드립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항상 의정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도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