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배우 문송희 · 배우 이은지, 「2024 사랑 나눔 기부 송년회」 개최
banner

배우 문송희 · 배우 이은지, 「2024 사랑 나눔 기부 송년회」 개최

신재철 기자
입력
수정2024.12.30 12:02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지난 12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아르쥬 청담에서 연예계 인사들이 주축이 된 불우 청소년 돕기 자선 송년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H컨설팅 소속 배우 이은지와 SH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가수인 문송희가 공동 주최했다.

 

문송희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생일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행사를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은지 배우는 국제인플루언서협회 한국 대표와 인플루언서 모임 (주)마노패밀리 총괄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그는 환영사에서 "친구 송희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동시에 기부 행사를 열게 돼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이 배우는 또한 "봉사는 단순히 주는 것이 아니라 서로 배우고 성장하는 아름다운 교환"이라며 "앞으로 소년소녀 가장 돕기와 독거노인 연탄 배달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잡포스트 김홍일 대표, 폴리뉴스 주성진 국장, (사)한국예총TF사업단 김인식 대표, BNT 송영원 국장, 뉴스패치 신재철 편집국장, 등 언론계 인사들과 배우 오혜연, 박수인, 황예나, 김지영, 가수 이형민, 이동해, 쇼호스트 윤소영, 모델 채아 등 연예계 인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

 

마노패밀리 총괄 책임자인 이은지는 "이번 행사에서 모인 기부금은 작지만, 향후 2차, 3차 행사를 통해 500만 원 이상을 모금해 지자체와 함께 소년소녀 가장 돕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후원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송년회는 단순한 연말 모임을 넘어 사회공헌 활동과 연계함으로써, 연예계 인사들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자리였다. 주최 측은 앞으로도 이러한 기부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나갈 뜻을 밝혔다.

신재철 기자
shinpress76@hanmail.net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