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패밀리 이형민 대표, 블록체인 행사에 셀럽으로 나서 ~

'마노패밀리의 이형민 대표'가 지난 4월 5일 서울에서 열린 대규모 블록체인 행사에 셀럽으로 참석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 세계 600만 사용자를 보유한 미디어 플랫폼 페이샤오하오(Feixiaohao)와 UN WBO(UN World Blockchain Organization)가 공동 주최한 「글로벌 WEB3 한국시티투어 in Seoul」 행사에는 블록체인 업계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NEXUS2140, 레버리지 퓨처, 마노패밀리가 공동주관한 이번 WEB3 글로벌 시티투어 "BRODAO"는 한국 30개 도시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호주 등 약 10개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1만 명의 커뮤니티 활성화와 리더 정보교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수이자 기업인으로 활동 중인 '이형민 대표'는 최근 남성 2인조 아이돌그룹 '마브'의 멤버로도 활약하고 있다.
그는 중국 웹드라마에 출연하고 유튜브, OTT 플랫폼, 각종 공연행사에 참여하는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인플루언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행사가 블록체인 기술과 WEB3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중요한 네트워킹 자리였다고 평가했다.
한 블록체인 전문가는 "이형민 대표와 같은 인플루언서의 참여는 한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WEB3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