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가수 홍시, 함께하면 매력 넘치고 알면 알수록 에너지가 넘지는 사람...

  • 등록 2024.05.25 17:56:30
크게보기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요즘 트롯계 제일 이슈가 되는 가수는 누구일까? 라고 물어본다면 당연 ‘가수 홍시’가 떠오를 것이다.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지 뉴스패치에서 가수 홍시를 만나 인터뷰로 그에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Q1.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좋은 기운 팍팍 전해드리는 가수 홍시입니다.

 

Q2. 요즘 근황이 어떻게 되세요?

요즘 예전에 공연했던 많은 곳에서 저를 또 초대해 주셔서 어 다니면서 공연 많이 하고 있고요.

작년에 천일홍, 두루마리, 저에 신곡이 나와서 라디오를 많이 다니면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Q3.가수 홍시사랑TV 숏츠가 많이 올라오는데, 댄스릴스를 시작한 계기는?

제가 정적인 노래들이 많아요. 그래서 밝고 귀여운 또 이미지를 또 선 보여드리고 싶고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서 릴스를 찍게 됐습니다.

 

Q4. 홍시님의 밝고 귀여운 ‘댄스릴스 플러팅’을 이번 인터뷰에서 보여줄 수 있을까요?

잠시 후에 보여드릴게요. ~

Q5. 요즘활동이나 앞으로 활동계획이 어떻게 되실까요?

요즘에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환경정화운동 그리고 노래 봉사 이렇게 하면서 따뜻함을 전하는 가수가 되고 싶고요.

 

그리고 울산 지역의 로고송을 제가 피처링을 맡게 됐어요.

그래서 앞으로 저희 목소리를 많이 접하실 수 있을 것 같고 익산역 시계탑을 이렇게 부르면서 많은 사랑을 지금 받고 있는데요.

 

익산역 광장에 대형 전광판이 있어요. 거기서 저희 익산역 시계탑 뮤직비디오가 계속 1년 365일 송출되고 있습니다.

 

그 뮤직비디오로 인해서 시계탑이 만들어졌으면 좋겠고, 제2의 ‘안동역에서’ 처럼 익산역 시계탑이 국민 분들께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어요.

 

Q6. 가수 홍시 특별한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던데 ?

웃음치료사 자격증인데요. 제가 밝은 에너지가 많대요.

그래서 좀 즐겁고 웃음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서 웃음치료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됐습니다.

 

Q7. 앞으로도 ‘가수 홍시’에 밝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곡을 만나볼 수 있을까요?

지금 또 댄스를 배우고 있거든요.

그래서 조금 다양한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서 신나는 노래를 또 선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댄스 가수로 변신해 보고 싶어요.

 

Q8. ‘가수 홍시’에게 음악이란?

저에게 음악이란 저의 진실한 마음을 표출할 수 있는 수단이거든요.

그래서 베스트 프렌드 같은 존재예요.

앞으로 많은 분들께 저의 진솔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소중한 친구로 다가가고 싶어요.

 

Q9. 가수 홍시에 매력 포인트는?

저의 매력은요. 많은 분들이 저를 보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요.

저의 밝은 미소라고 생각합니다.

 

Q10. 공연에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

제가 지금 예명이 ‘홍시’(유시연)잖아요.

근데 가맹사 행사를 갔는데 거기서 팬분이 제가 ‘홍시’다 보니까 노래를 하는 도중에 이렇게 잘 익은 홍시를 선물해 주셨어요.

근데 너무 익다 보니까 손에서 줄줄 흐르는 거예요.

홍시가 근데 그 줄줄 흐르는 ‘홍시’를 이렇게 마시면서 노래했던 기억이 있어요.

 

Q11. 도전하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노래도 사실 연기력이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드라마 연기나 영화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Q12. 장르가 여러 가지인데 어떤 장르를 하고 싶으세요?

저는 이제 감성 멜로 사랑을 주고받는 그런 여자의 마음을 대변해 줄 수 있는 그런 감성적인 역할을 맡아보고 싶어요.

Q13. 뮤직비디오에 ‘가수 홍시’가 직접 출연해서 그 연기력을 보여주시면 되겠네요?

그래서 뮤직비디오에 항상 홍시가 나옵니다.

연기에 욕심이 있죠.

 

Q14. 팬들과의 어떤 방법으로 소통하시는지?

저의 팬클럽 이름이 ‘홍시홍시사랑’이거든요.

그래서 매일 안부를 물으면서 인사를 주고받고요.

그리고 세 달에 한번 씩 꼭 차나 식사를 하면서 소소한 추억을 남기고 있습니다.

 

Q15. 마지막으로‘가수 홍시’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클럽 ‘홍시홍시사랑’과 뉴스패치 구독자분들께 한 말씀?

앞으로 여러분들께 좋은 목소리로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해 드리는 ‘가수 홍시’가 되겠습니다.

발전된 모습 잘 지켜봐 주시고요. 홍시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가수 홍시’ 인터뷰 영상 조회수 1만뷰 이상 달성 시 공약을 들을 수 있을까요?

1만뷰가 달성 된다면요. 저의 콘서트를 하겠습니다.

저희 팬클럽 많은 분들도 초대하고 또 다양한 분들이 저희의 목소리를 들으시면서 또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콘서트를 열어보겠습니다.

안녕 ~ 여러분 사랑합니다.

 

■ 인터뷰: 뉴스패치

기획,  촬영 : 신재철 기자 

         편집 : 박동문 차장 (영상감독)

 

장소협조: 사맛디커피실록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743번길 94 

 

신재철 기자 shinpress76@hanmail.net
Copyright @뉴스패치(NEWSPATCH) Corp. All rights reserved.




뉴스패치신문(NEWSPATCH)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32, 502호 뉴스패치 (영통동,월드프라자)| 전화번호 : 031-8043-3229 등록번호 :경기, 아52678 | 등록일 : 2020년 9월28일 | 발행・편집인 : 신재철 | 보도자료・기사제보・광고・제휴문의|shinpress76@hanmail.net 뉴스패치의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고 있으므로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지 합니다 Copyright @뉴스패치(NEWSPATCH)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