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수)

검색창 열기

경제

'우당탕탕 패밀리' 이종원-김선경-남상지-강다빈-주새벽, 가족사진 대공개! 5人 5色 캐릭터 만렙!

 

[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 우당탕탕 패밀리’가 은성이네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18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우당탕탕 패밀리’ 측은 다채로운 매력이 뿜뿜 샘 솟는 은성이네 가족사진을 공개, 가슴 따뜻한 찐 가족 케미를 예고했다.

 

은성이네 가족에서 이종원은 은성, 은혁, 은아 삼남매의 아버지이자 김선경(고춘영 역)의 남편인 유동구 역을 맡았다. 그의 아내 고춘영 역으로 분한 김선경은 결혼과 함께 비자발적 가장 호랑이 아내로 변신해 ‘하하치킨’을 운영한다.

 

이종원은 그곳에서 무급 종업원으로 일하며 노동력을 착취(?)당하고, 하루하루 참선하며 살아가는 등 투덕투덕 현실감 넘치는 부부케미가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나간다.

 

은성이네 삼 남매 셋째 남상지(유은성 역)는 아직 이루지 못한 배우의 꿈 때문에 엄마에겐 구박 받지만 아빠에겐 무한 응원을 받는 등 막내딸 면모를 톡톡히 선보인다. 은성의 오빠 강다빈(유은혁 역) 또한 밖에서는 강한 형사로 범인을 잡지만, 엄마에게는 다정한 아들로 아빠의 질투를 사는 아들이다.

 

마지막으로 주새벽(유은아 역)은 엄마 춘영에게 대우만 받아 배려심이 부족한 탓에 걸핏하면 남자에게 차이는 인물로 젊음과 다이어트에 집착한다. 이처럼 각양각색 삼 남매의 우애와 매력이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렇듯 평범해 보이는 가족들에게도 사연은 있다. 이혼의 아픔을 겪은 이종원은 시간이 흐른 뒤 김선경과 부부가 됐다. 30년 후 은성이네는 치킨집을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데, 어느 날 막내딸이 사귄다고 데려온 남자가 바로 전 부인의 아들이다.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이종원과 김선경의 속은 뒤집힌다.

 

극 중 5인 5색의 다채로움 가진 은성이네 가족은 이혼과 재혼 그 사이에서 벌어지는 갈등을 유쾌하게 풀어나간다. 이들이 선보일 가족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는 동시에 극 중 펼쳐질 스토리에 관심이 쏠린다.

 

있을 법한 사연으로 웃음과 공감을 모두 전달할 ‘우당탕탕 패밀리’의 이야기는 예비 시청자들을 안방극장으로 불러 모을 계획이다.

 

드라마지만 실제 같은 이야기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은성이네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오는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