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라섬서 국내 최대 캠핑페어 개최
banner
경제

자라섬서 국내 최대 캠핑페어 개최

신은성 기자
입력
제4회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4월 18일부터 사흘간 열려
▲
▲포스터=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캠핑 전시 행사인 '제4회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가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중도에서 개최된다. 

 

약 1만 3000평 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봄엔 GO!씨에프'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봄철 대표 전시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라섬 대표축제로 선정된 이번 행사는 중도를 메인 전시장으로 활용해 캠핑용품 판매부스, 전시부스, 먹거리부스, 체험부스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중도 전시장에서는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 예약 및 할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라섬 서도는 브랜드 캠핑존과 크루존으로 운영되며, 전시부스에는 헬리녹스, 힐레베르그, DOD, 헬스포츠, 미니멀웍스, 그레고리, 라디트, 시에라디자인 등 50여 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판매부스에서는 캠핑 밀키트와 다양한 소품 브랜드가 참가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영수증 이벤트'도 행사 기간 중 3회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관내 식당, 주유소, 마트, 카페, 관광지, 레저시설 등을 이용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2만원당 응모쿠폰 1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캠핑용품 업체들은 야외에서 올해 신제품을 캠퍼들에게 선보이고, 캠퍼들은 신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며, 캠핑 트렌드와 인기 브랜드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GOCF가 국내 대표 봄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GOCF 참가 업체 문의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은성 기자
shineunseong@hanmail.net
banner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