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수원 뷰티&웰니스 나눔 바자회' 12월 20일 개최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수원시에서 연말을 맞아 대규모 나눔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와 (사)재한외국인지원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웰메이드코리아가 주관하는 '2024 수원 뷰티&웰니스 나눔 바자회'가 오는 12월 20일 금요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동 998-3 구름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수원시 영통구청의 후원을 받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나눔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바자회에서는 연말연시 나눔 마켓, 중소기업 우수 제품 특별 판매, 연예인 애장품 자선경매,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모스티브 젤 네일아트 선착순 500명 무료 증정', '우주 초초초 특가 판매', '중소기업 우수 제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부스는 물품 판매, 건강기능식품, 무료체험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되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참여 기업으로는 SBA 서울경제진흥원, 서울워드 우수 제품 업체, KBS 드라마 PPL 협찬사 및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인기 제품 공급사 등이 포함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전헌태, 최철호, 김미라, 지종은, 은세연, 최윤슬과 가수 길건, 비주, 성유빈, 개그맨 김장군, 이영식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들은 애장품 자선경매와 팬 사인회 등을 통해 나눔 활동에 동참한다.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 김영순 원장은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바자회를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재한외국인지원협회 강동구 이사장은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행사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사회 공헌과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2024 수원 뷰티&웰니스 나눔 바자회'는 지역 주민과 기업, 연예인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따뜻한 나눔의 장을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