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춘천에서 ‘배구여제’ 김연경 스파이크 본다…V리그 올스타전 예매 일정 공지
banner
사회

춘천에서 ‘배구여제’ 김연경 스파이크 본다…V리그 올스타전 예매 일정 공지

이재은 기자
입력
2025년 1월 4일 춘천호반체육관 도드람 2024~2025 V리그 올스타전 개최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보러 춘천호반체육관으로 가자!”

 

도드람 2024~2025 V-리그 올스타전 예매 일정 공개에 따라 춘천이 배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춘천시에 따르면 한국배구연맹은 오는 2025년 1월 4일 춘천호반체육관에서 2024~2025 V-리그 올스타전을 개최한다.

 

프로배구 출범 이후 구단이 없는 지역에서 올스타전이 열리는 건 이번이 최초로 더욱 의미가 뜻깊다.

 

이번 V-리그 올스타전 개최로 춘천은 태권도와 축구에 이어, 또 한 번 스포츠로 주목받을 예정이다.

 

관람권 예매는 오는 12월 26일 목요일 오후 2시 시작된다.

 

예매는 KOVO 통합 홈페이지(kovo.co.kr)에 접속 또는 KOVO 앱을 설치하여 회원가입 후 하면 된다.

 

전 좌석 온라인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관람권 가격은 좌석에 따라 2만 5,000원~5만 원이다.

 

이전 V-리그 올스타전의 경우 예매 시작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기도 한만큼 이번에도 예매 경쟁은 치열할 전망이다.

 

V-리그 올스타전에는 남녀부 통틀어 최고 총점을 받은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흥국생명)를 비롯해 신영석 선수(한국전력), 강소휘 선수(한국도로공사), 비예나 선수(KB 손해보험), 장위 선수(페퍼저축은행) 등 V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프로배구단이 있는 주요 광역도시 및 수도권을 비롯하여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중들이 춘천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KOVO는 20일 춘천을 찾아 춘천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도드람 2024~2025 V-리그 올스타전 관람권을 전달한다.

이재은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