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배곧도서관, 책과 음악ㆍ전시가 함께하는 문화행사 ‘다채’
banner
연예
문화

배곧도서관, 책과 음악ㆍ전시가 함께하는 문화행사 ‘다채’

신은성 기자
입력
▲
▲자료제공=시흥시

시흥시배곧도서관은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책과 음악, 전시가 함께하는 풍성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자녀 교육을 위한 유익한 강연과 감미로운 음악 공연, 특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활동으로 마련됐다.

 

먼저, 자녀 영어 교육과 그림책에 관심이 있는 부모들을 위한 특별한 강연으로 412일 오전 10시에 「영어 그림책의 기적」 저자인 전은주 작가가 배곧도서관을 찾아온다. ‘영어 그림책부터 수능까지 로드맵 짜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에서는 실질적인 그림책 활용법 및 영어 학습과 관련한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한 바로크 음악회가 열린다. 아그레망 앙상블의 재능기부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하프시코드와 플루트, 오보에의 섬세한 선율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조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416일 오후 7시에는 성인을 위한 나만의 북 향수 만들기가 진행돼 감명받은 책의 감성을 향기로 표현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414일 오후 430분에는 초등 저학년을 위한 그림책이 맛있다프로그램을 통해 그림책을 읽고 직접 비빔밥을 만들며 오감을 자극하는 독후 활동이 진행된다.

 

아울러, 배곧도서관에서는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특별 전시도 준비했다. 현재 1층 로비 갤러리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하는 「지구의 달」 특별 사진전이 424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가정의달 5월에는 경기도해양수산자원연구소와 협업한 도심 속 민물고기 이동도서관 전시가 예정돼 있다.

 

저자 강연과 특별 프로그램은 시흥시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배곧도서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행주 시흥시 중앙도서관장은 일상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전시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은성 기자
shineunseong@hanmail.net
banner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