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한지민, 이서진과의 20년 우정 공개
홍서윤 기자
입력
배우 한지민이 배우 이서진과의 오랜 우정을 밝혔다. 한지민은 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해 이서진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주역인 한지민과 이준혁이 게스트로 출연한 해당 영상에서 한지민은 이서진과의 특별한 관계를 언급했다.
유재석이 “이서진이 과거 이 프로그램에 나와서 내가 지민이를 녹화 때 장난쳐서 속상하다고들 하지만 사실은 내가 많이 당한다”고 말하자 한지민은 재치 있게 답했다.
한지민은 “진실을 밝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내가 데뷔 후 20여 년 동안 살아오면서 그 누구도 나에게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민은 “이서진 선배님이 혼자 그렇게 느낀다면 정말 이상한 것 아니냐”고 덧붙였다.
또한 한지민은 “이서진 선배님 때문에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고 밝히며 이서진과의 깊은 인연을 드러냈다.
앞서 이서진은 ‘핑계고’에 출연해 “옛날에는 내가 나이도 있어서 지민이가 속상했을 수 있겠지만, 지금은 지민이가 날 엄청 괴롭힌다. 사과는 필요 없다”며 한지민과의 톰과 제리 같은 관계를 언급한 바 있다.
한지민과 이서진은 2008년 드라마 ‘이산’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후 찐 남매 같은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해부터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과 공개 열애 중이다.
홍서윤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