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광주시문화재단, “제4회 연극 페스티벌” 오는 3월 개최
banner
연예
문화

광주시문화재단, “제4회 연극 페스티벌” 오는 3월 개최

이하나 기자
입력
▲페스티벌 맛있는 연극
▲페스티벌 맛있는 연극

재단법인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오는 328일부터 419일까지 한 달간 매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4회 연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번째를 맞이한 연극 페스티벌은 연극을 통해 삶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총 다섯 편의 다채로운 연극으로 시민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연극 페스티벌에서는 시민 참가작과 기획 초청작이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시민 참가작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연극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양귀자 원작 소설 원미동 사람들의 뮤지컬 버전으로 지역 상권을 둘러싼 주민들 간의 갈등을 다룬 광주시민극단<뮤지컬 원미동 사람들>, △셰익스피어의 고전 햄릿을 청소년 입장에서 햄릿왕자의 고뇌를 탐구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광주시청소년 극단<햄릿 The Ant> 2개 작품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기획 초청작은 시민들에게 우수한 연극 작품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엄선된 작품들이다.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편의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소소하지만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극단 지우의 뮤직 드라마 <불편한 편의점>, △고독사의 원인을 찾는 유품 관리사의 관점에서 한 인간의 삶과 죽음을 고찰하는 창작 초연작 극단 파발극회<Mr. Lonely>, △세상의 틀에 갇혀 숨쉬기 어려워하는 두 청소년이 수조 속이 아닌 바닷속 진짜 살아있는 고등어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 극단 춤추어라 빨간구두야<고등어> 3개 작품이 선정되었다.

 

 맛있는 연극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이번 연극 페스티벌은 연극이 지닌 다양한 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소박하지만 깊은 감동, 때로는 씁쓸하지만 따뜻한 위로, 그리고 유쾌한 웃음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올해는 보다 많은 관객들이 연극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할인 혜택(수량 한정)을 제공한다. 유료 공연 세 편의 공연을 예매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관객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작품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각 공연별 세부정보는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하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