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 ‘AI 히치하이커’ 이장원x존박 출연! 이장원 “미국에서 내 인생 최고의 개그 타율 선보여”

페퍼톤스의 멤버 이장원이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 출연해 본인이 출연한 ‘AI 히치하이커’에서 인생 최고의 쾌거를 거뒀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에 출연한 이장원은 본인의 ‘CES 2025’ 탐방기를 다룬 MBC 미래기획 2부작 ‘AI 히치하이커’에서 본인이 준비해 간 ‘아재 개그’ 타율이 좋았다며 흐뭇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장원과 동행했던 가수 존박도 “PD님께서 ‘아재 개그’를 좋아해서 편집이 안 됐나 보다”면서 맞장구쳤다.
카이스트 출신의 이장원은 ‘CES 2025’ 참관 중에 동창회를 열 수 있을 정도로, 동문을 많이 만나게 된 사연을 소개하는가 하면, 존박은 ‘CES 2025’에 참가한 한국 기업들의 참가 부스가 다른 나라의 어떤 기업들보다 제일 커서 뿌듯했다는 점을 내세우기도 했다.
'AI 히치하이커'를 연출한 소형준 PD는 “‘CES 2025’를 주로 다룬 1부 보다 이번주 일요일(23일) 방송될 2부가 더 재밌을 것”이라고 자신하며, 실리콘밸리가 있는 샌프란시스코 여행기가 방송될 2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방송은 iMBC 홈페이지, MBC 스마트 라디오 ‘미니(mini)’를 통해 다시 듣기가 가능하며, MBC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는 매일 아침 9시 5분부터 11시까지 MBC 표준FM(수도권 95.9MHz)을 통해 생방송 된다. 여성시대는 2025년 한 해 동안 50주년 맞이 여러 초대손님과 더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