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마예준 스트리머, 올해의 스트리머 수상 (2025 SOOP 스트리머 대상)

신재철 기자
입력
▲
마예준 스트리머 '2025 SOOP 스트리머 대상' 올해의 스트리머  / 사진=신재철 기자

스트리머 마예준가 27일 서울 상암동 에스플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5 SOOP 스트리머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올해의 수상 스트리머'상을 수상했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된 시상식은 2024년 한 해 동안 뛰어난 방송 활동을 펼친 스트리머들을 격려하고, 이들을 지지해온 시청자들과 함께 성과를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SOOP 측은 "올 한 해 플랫폼을 빛낸 크리에이터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시청자들께 감사를 표하는 뜻깊은 행사"라고 밝혔다.

 

'SOOP 스트리머 대상'은 2011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SOOP의 대표적인 연말 행사다. 

 

매년 연말 개최되는 이 시상식은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해온 스트리머들과 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예준의 대상 수상은 2024년 한 해 동안 보여준 그의 콘텐츠 기획력과 시청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높은 평가를 받았음을 보여준다. 

 

업계 관계자는 "마예준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플랫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평가했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SOOP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적 노력과 성과가 조명받는 기회가 됐으며, 스트리밍 업계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었다는 분석이다.

신재철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