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화

CTW, 신작 웹게임 선행 플레이 실시

이하나 기자
입력
▲이미지제공=CTW 주식회사
▲이미지제공=CTW 주식회사

게임 플랫폼 운영사 CTW 주식회사가 자사 게임 플랫폼 G123의 신작 웹게임에 대한 선행 플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선행 플레이는 '신참 아재 모험가, 최강 파티에서 죽을 정도로 단련해서 무적이 된다. 오리할콘 소울'을 대상으로 2025년 12월 18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 중 총 3,000명을 추첨 또는 우선 안내 방식으로 선정해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행 플레이 참여 자격은 12월 18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주어진다. 사전 등록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공식 X 계정 팔로우, 공식 홈페이지 등 세 가지 경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해당 게임의 사전 등록자 수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CTW는 밝혔다. 이를 기념해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총 10만 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아이템들은 게임 초반 진행 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참 아재 모험가, 최강 파티에서 죽을 정도로 단련해서 무적이 된다. 오리할콘 소울'은 별도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며, 방치형 시스템을 도입해 짧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CTW 관계자는 "정식 출시 전 이용자들이 게임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선행 플레이를 마련했다"며 "사전 등록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출시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하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