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인지어린이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저금통' 전달
banner
사회

인지어린이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저금통' 전달

이재은 기자
입력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2월 20일, 인지어린이집으로부터 사랑의 저금통 모금 캠페인을 통해 모은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훈훈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인지어린이집은 올해 초부터 각 가정에 사랑의 저금통을 배부하여,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자발적으로 후원금을 모았다. 이 후원금은 어린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전달식에서 후원금이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됐다.

 

특히, 6월에 열린 ‘다,야,추 MARKET’행사에서도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어, 이번 후원금 전달은 두 번째로 진행됐다. 이러한 후원금 전달은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나눔과 협력의 중요한 사례로 남았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장은순 관장은 “인지어린이집과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후원금은 복지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역 저소득 가정에 지원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인지어린이집 원은재 원장은“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후원금 전달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희망을 전달하는 작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인지어린이집과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이재은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