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신년인사회, '임병택 시흥시장'이 직접 해결한 20개 동 이야기
사회

신년인사회, '임병택 시흥시장'이 직접 해결한 20개 동 이야기

신재철 기자
입력
수정2025.03.15 07:37
▲
임병택 시흥시장, 신년 인사회, 20개 동과 함께 성공적 진행 시민들의 시흥시의 긍정인 큰 호응을 얻어/ 사진=신재철 기자

15일 오후 10시 군자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강당에서 시흥시 주민과의 대화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시의회 의원, 지역 단체장,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운영계획 공유와 주민과의 대화가 진행됐다.

▲
임병택 시흥시장, 군자동 신년인사회 단체사진/ 사진=신재철 기자

임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민들을 현장에서 찾아뵙고 각 동의 현안문제 및 주민건의사항을 경청하며 함께 고민하고 K-시흥시로 더욱 발전해나가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지역주민들의 건의사항에 대해 임 시장은 "시 각 담당부서에서 현장방문을 통해 점검하고 유관기관들과 협력하여 해결방안을 논의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는 현장 중심의 행정을 강조하는 임 시장의 시정 철학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군자동 행사는 임 시장의 시흥시 전체 순회 일정 중 마지막 부분에 해당한다. 

▲
임병택 시흥시장, 월곶동 신년인사회/ 사진=신재철 기자

임 시장은 지난 2월 27일 목감동과 매화동을 시작으로 이달  3월 14일까지 시흥시 관내 20개 동을 순회했다. 

 

14일에는 군자동, 월곶동, 은행동을 방문하며 신년인사회를 통한 지역 현안과 민원문제 소통 행보를 마무리했다.

 

이번 순회 행사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지역 현안을 파악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시 행정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도 기여한 것으로 시흥시민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신재철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