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비 마이 보이즈' 첫 방송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21일 토요 예능 시장 진출
연예
음악

'비 마이 보이즈' 첫 방송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21일 토요 예능 시장 진출

이재은 기자
입력
2025.06.18 01:46
▲
사진제공 = SBS 'B:MY BOYZ' 

SBS의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가 오는 21일 오후 5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하며 주말 예능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 프로그램은 SBS 방송 외에도 넷플릭스, 아베마TV, 위티비(WeTV), 라쿠텐 비키 등 다양한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베마TV와 위티비에서는 한국과 동시 시청이 가능해 해외 시청자들의 실시간 참여가 기대된다.

 

제작진은 최근 S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라운드 콘셉트 배틀 영상을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비기너(B:GINNER)라 불리는 참가자들이 NCT 127의 'Fact Check', NCT U의 'Baggy Jeans', WayV의 'Love Talk', NCT U의 '90's LOVE', NCT 127의 '영웅 (Kick It)' 등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첫 방송부터 참가자들의 본격적인 경연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며, 팀 미션으로 시작되는 독특한 포맷이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MC로는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덱스가 나서며, 마스터즈로는 펜타곤의 후이와 진호, 가수 유주, 그리고 유명 안무가 리아킴과 이유정이 참가자들에게 전문적인 조언과 격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매 라운드마다 현재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 그룹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할 계획"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비 마이 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5시 20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되며, 글로벌 K-POP 시장을 겨냥한 차세대 보이그룹 발굴에 나선다.

이재은 기자
leejaeeun@hanmail.net
share-band
밴드
URL복사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