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제천시의회, 원로단체와 신년 인사 나눠
신은성 기자
입력
가
지역 발전과 화합 위한 협력 다짐, 세대 간 소통 강화 약속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제천시의회 의장단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지역 원로단체를 방문해 신년 인사를 나누고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9일, 제천시의회 의장단은 대한노인회 제천시지회, 재향군인회, 보훈단체협의회 등 3개 원로단체를 찾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번 방문은 지역 원로들의 지혜와 경험을 청취하고, 제천시의 발전과 화합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의장단은 각 단체의 회장 및 회원들과 만나 새해 덕담을 나누고,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를 통해 제천시의회와 원로단체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공동 노력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지역을 위해 오랫동안 헌신해 오신 분들의 노고를 되새기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천시의회는 지역 사회의 연대감을 강화하고, 세대 간 소통과 공감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제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년 인사 방문은 제천시의회가 지역 원로들의 경험과 지혜를 존중하고, 이를 시정에 반영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또한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의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