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플루언서

이어진,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배우 데뷔

홍서윤 기자
입력
'강철부대W' 출신 방송인, 마지 신곡 '그날의 사람'서 180도 변신
▲이어진 뮤직비디오 출연
'강철부대W' 출신 이어진 뮤직비디오 출연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W'와 '강철지구'로 주목받은 방송인 이어진이 배우로서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소속사 트루라이징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어진이 가수 마지(MAZI)의 신곡 '그날의 사람' 뮤직비디오에 단독 주연으로 출연해 성공적인 배우 데뷔를 알렸다고 발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지난 14일 공개됐다.

 

이어진은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W'에서 강인하고 압도적인 여군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채널A 여행 예능 '강철지구'를 통해 솔직하고 담백한 매력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강철부대W 출신  이어진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어진은 기존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그날의 사람'은 이별의 아픔과 잊지 못하는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이어진은 이별 후 홀로 남겨진 주인공의 복잡미묘한 심경을 섬세한 표정 연기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표현했다.

 

특히 주저앉아 과거를 회상하며 흐느끼는 장면에서는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준 강인한 모습과는 상반된 감수성을 드러내며 현장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전해졌다.

 

트루라이징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어진은 군인 출신 특유의 절제미와 더불어 풍부한 감성을 동시에 지닌 아티스트"라며 "방송인으로서의 활약을 넘어 배우로서 첫발을 내디딘 이어진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마친 이어진은 향후 예능과 연기를 오가며 폭넓은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어진의 연기가 담긴 마지의 '그날의 사람'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오감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트루라이징 엔터테인먼트]

홍서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