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화성FC, 의료 체계 강화로 선수 건강 지킨다
스포츠

화성FC, 의료 체계 강화로 선수 건강 지킨다

신은성 기자
입력
▲
▲선수단 건강, 화성FC가 ABC병원과 함께 지킨다/ 사진=화성FC

화성FC가 선수단의 의료 지원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지역 내 주요 의료기관과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구단은 지난 4월 4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ABC병원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ABC병원은 화성FC 성인 및 유소년 선수단에 대한 포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협약에 따르면 ABC병원은 선수단 의료 지원뿐 아니라 홈경기 시 의사와 간호사 인력을 파견하고, 응급 상황에 대비한 앰뷸런스 차량을 상시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ABC병원 박철웅 대표와 화성FC 차두리 감독이 참석해 양측의 협력 의지를 확인하는 자리를 가졌다.

 

"화성FC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단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박철웅 대표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병원으로서 의료 지원에 최선을 다해 구단의 발전과 선수들의 활약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화성FC는 이번 협약을 포함해 지역 사회와의 적극적인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지속 가능한 구단 운영 모델을 확립하고 지역 스포츠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의료 지원 협약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성 기자
shineunseong@hanmail.net
banner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