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군포시, ‘2025년 제2회 주거복지위원회’ 회의 개최

이재은 기자
입력
▲
2025년 제2차 군포시 주거복지위원회

군포시는 시민의 주거 안정과 주거 수준 향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 3일 군포시청 소회의실에서 ‘2025년 제2차 군포시 주거복지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주거복지 및 공공기관 전문가시의원 등이 참여하는 민관협치 기구인 군포시 주거복지위원회는 다양한 주거복지 정책을 발굴하고 대안을 모색하며 군포시 주거복지 전반의 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 제2차 회의에서는 2025년 한 해 동안의 군포시 주거복지 주요사업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2026년 주거복지사업 추진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효율적인 '주거복지정책개발을 위해 ▲폭넓은 시민 홍보와 유관기관 연계를 통한 지원 확대 ▲주거복지 사각지대 발굴 방안 ▲주거복지센터 활성화 방안 등을 집중적으로 논의하며 실질적인 정책 추진 방향을 설정했다.

 

군포시 주거복지위원회 위원장인 최홍규 군포시 부시장은 주거복지 발전을 위해 귀한 의견과 시간을 내어 협력해주신 주거복지위원회 위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군포시는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과 주거수준 향상을 위해 군포시 주거복지정책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주거복지사업의 발전 방향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군포시는 이번 위원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실현 가능한 주거복지 정책을 구체화하고내년도 주거복지센터의 역할을 확대하여 주거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재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