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취약계층 위해 김 20박스 후원해

신다영 기자
입력
▲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취약계층 위해 김 20박스 후원해
▲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취약계층 위해 김 20박스 후원해

지난 8,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장 구연주)은 화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유상호)에서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김 20박스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명절을 앞두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전달된 김 20박스는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상호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설 명절을 맞아 잠시나마 시름을 덜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화서1동 단체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구연주 화서1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사랑 나눔에 동참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이번 후원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정신이 지역사회 전반에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 단체 및 주민들과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접수된 후원 물품은 관내 절차에 따라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관내 20여 가구에 정성껏 전달될 예정이다.

 
신다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