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수원시의회

수원특례시의회, 제12회 권선구청장배 생활체육 족구대회 참석

신은성 기자
입력
▲ 이재식 의장
▲ 이재식 의장 ‘제12회 권선구청장배 생활체육 족구대회’ / 사진=수원특례시의회

수원특례시의회는 지난 27일 대부둑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제12회 권선구청장배 생활체육 족구대회’에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고 동호인 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원시족구협회 권선지회가 주최 및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권선구 관내 족구 동호인 24개 팀, 약 2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는 단체 경기와 함께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시상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재식 수원특례시의회 의장과 이대선 의원(더불어민주당, 율천·서둔·구운·입북동)이 참석해 동호인들과 소통하며 생활체육 활성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제12회 권선구청장배 생활체육 족구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대회를 준비한 수원시족구협회 권선지회 조현우 회장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의장은 “참가자들이 족구를 통해 하나 되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수원특례시의회 또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