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화성도시공사, 시민과 함께하는 지하주차장 환경개선으로 안전성 강화
banner
사회

화성도시공사, 시민과 함께하는 지하주차장 환경개선으로 안전성 강화

이재은 기자
입력
▲화성도시공사가 안전성 강화를 위하여 시민들과 함께 벽화를 그리고 지하주차장 환경을 개선
▲안전성 강화를 위하여 시민들과 함께 벽화를 그리고 지하주차장 환경을 개선/사진제공=화성도시공사

화성도시공사(사장직무대행 송태규, 이하 HU공사)가 시민과 협력하여 지하주차장 환경개선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 공간 조성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HU공사는 화성시 학원연합, 화성시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한빛·다은 지하주차장의 환경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에는 관내 학생과 자원봉사단원 등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지하주차장의 우범지역 개선을 위한 페인트 작업과 벽화 그리기를 함께했다.

 

HU공사 관계자는 시민들과 함께 지하주차장을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의미 있는 작업을 진행했다벽화를 통해 올해 특례시로 승격된 화성을 기념하고, 시민들의 희망과 기대를 담아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환경개선 사업에 참여한 시민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동탄1동 자원봉사지원단 정미선 사무장은 청소년들에게는 우범지역이 될 수도 있는 지하주차장이 시민들의 힘이 모여 안전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변화했다작은 붓 하나로 참여할 수 있어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HU공사 신영희 처장(시설관리1)공사는 시민들이 공영주차장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설을 개선해 나가겠다앞으로도 쾌적한 주차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재은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