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안성시, 경제악화속에서도 식지않는 나눔 열풍
banner
사회

안성시, 경제악화속에서도 식지않는 나눔 열풍

이재은 기자
입력
삼일레미콘, 착한푸드, 칠장사, 안성시전문건설운영위원회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 ㈜금송산업개발, 금강AF, 농심안성공장, 네오메디컬솝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안성시는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도 관내 기업과 단체로부터 식지않는 나눔열풍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 ㈜삼일레미콘 1,000만원 기부

 

㈜삼일레미콘은 매년 연말 빠짐없이 기부를 하며 ESG경영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 착한푸드 현금 1,000만원 기부

 

공도읍 소재 착한푸드 권용식 대표는 현금 1,000만원을 쾌척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칠장사 현금 1,000만원 기부

 

대한불교조계종 칠장사의 주지 지강스님은 요사채 개축 준공식을 기념하여 현금 1000만원을 저소득 다문화가정의 복지를 위해 써달라며 기부했다.

 

◆ 안성시전문건설운영위원회 현금 810만원 기부

 

㈜창조산업, 경인건설(주), 한백건설(주), ㈜이너콘, 예선건설(주), 부성건설(주), 홍진개발(주), 제이제이건설(주), 우림조경건설(주), 대성이엔씨(주), 기반건설(주), ㈜신성토건, 소명건설, 광암토건(주), ㈜안성지하수, ㈜문영, 이레씨앤씨(주), 서일건설(주), ㈜공간사이 등 19개 건설업체가 십시일반 모금하여 기부했다.

 

◆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 현금 500만원 기부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는 지난 2015년 10월 창단해 안성시 관내 여성기업의 상호협력 및 교류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며 틈틈이 봉사활동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성실히 실천하고 있는 단체로써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고자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기부금을 마련하여 기부했다.

 

◆ ㈜금송산업개발 현금 500만원 기부

 

건설폐기물업체인 금송산업개발 천순희 대표는 현금 500만원을 기부하며 작은 나눔이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농업회사법인(주)금강에이에프 현금 500만원 기부

 

◆ ㈜농심 라면 500박스 기부

 

㈜농심은 추운겨울 따뜻한 식사가 될 수 있는 라면 500박스를 기부했다.

 

◆ 네오메디컬솝 미용비누 1만개 기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향기가 퍼질 수 있도록 작은힘이나마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인섭대표는 미용비누 1만개를 기부했다.

이재은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