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플루언서

틱톡 팔로워 90만 돌파 앞둔 김빵귤, 숏폼 시장서 급부상

홍서윤 기자
입력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크리에이터, 일상 콘텐츠로 전 연령층 사로잡아
▲김빵귤(강민지)
▲김빵귤(강민지)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팔로워 90만 명 돌파를 앞둔 크리에이터가 디지털 콘텐츠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전속 크리에이터 김빵귤이 틱톡에서 팔로워 90만 명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IP 전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이 회사는 김빵귤의 성장세가 업계 평균을 크게 웃돌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빵귤은 독특한 캐릭터와 높은 공감도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로 빠르게 팬층을 확대해 왔다. 

일상 속 평범한 소재를 자신만의 독특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콘텐츠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 꾸준한 업로드 주기와 안정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김빵귤은 틱톡 내에서 높은 참여율과 확산력을 보이며 브랜드 협업 및 캠페인 분야에서도 주목받는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그가 단순한 화제성을 넘어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빵귤은 크리에이터로서의 개성과 잠재력을 모두 갖춘 인물"이라며 "다양한 콘텐츠 기획과 전략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및 콘텐츠 IP 비즈니스를 전문으로 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이 회사는 다수의 유망 크리에이터와 협력하며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사진제공=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홍서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