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화

안성시립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 설 연휴 스타필드 풍물공연 운영

신다영 기자
입력
▲바우덕이 풍물단, 설 연휴 스타필드 풍물공연 운영
▲바우덕이 풍물단, 설 연휴 스타필드 풍물공연 운영

안성시를 대표하는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이 2026년 설 연휴 기간 스타필드 5개 지점에서 풍물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설 명절을 맞아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우리 전통문화의 흥겨움과 활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26214()부터 218()까지 5일간 진행된다. 공연은 하루 2회씩 운영되며, 스타필드를 찾는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현장 분위기를 살리는 퍼레이드와 함께, 풍물단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풍물놀이로 구성된다. 특히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는 참여형 퍼포먼스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명절 문화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214()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15() 코엑스몰, 16() 고양, 17() 안성, 18() 수원 순으로 스타필드 5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각 지점에서는 14, 17시 하루 2회씩 퍼레이드와 풍물놀이 공연이 운영되며, 설 연휴 기간 스타필드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전통문화의 흥겨움을 가까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스타필드를 찾는 많은 시민들이 전통 풍물공연을 통해 명절의 즐거움과 활력을 느끼길 바란다앞으로도 전통문화의 가치와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신다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