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정진욱 개그맨,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시상식 'MC부문' 수상

신재철 기자
입력
▲
개그맨 정진욱,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포토월 / 사진=ⓒ뉴스패치
 

지난 12일 오후 5시 성남시 수정구 동서울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과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월드인플루언서협회(WIA)와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업계 관계자 400~6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시상식 사전 행사로 포토월 세션이 마련됐다. 

이날 포토월 MC를 맡은 '개그맨 정진욱'은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문화대상 MC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진욱은 포토월 진행과 동시에 수상자로서 무대에 오르며 행사의 주목을 받았다.

 

주최 측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는 황금빛 트로피 실루엣과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시상식의 품격과 상징성을 강조했다. 포스터는 올해 수상자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역할을 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스포츠·예술·문화·브랜드 산업 전반에서 뛰어난 공헌을 이룬 인물과 단체를 조명하는 연례 행사다. 매년 다양한 분야 종사자들의 참여 속에서 규모와 영향력을 확대해왔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스포츠문화예술공헌상,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문화대상, 인플루언서대상, 레이싱모델대상, 치어리더대상, 브랜드대상 등 총 17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각 부문별로 해당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수상자들이 선정됐다.

 

연말을 장식하는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의 한 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산업 전반의 활력을 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고 전했다.

신재철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