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평택시의회, 지역 꽃 축제 응원
정치
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 지역 꽃 축제 응원

이재은 기자
입력
30년 전통 '평택 꽃 나들이' 행사에 150여 명 참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2025 평택꽃 나들이 참가한 단체
▲2025 평택꽃 나들이 참가한 단체/ 사진=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가 지역 대표 꽃 축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평택시의회(의장 강정구)는 지난 12일 평택시 오성면에 위치한 농업생태원에서 열린 '2025 평택 꽃 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지역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했다

.

이날 행사에는 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농협중앙회 평택시 지부장,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평택 부지회장, 농업인 단체 관계자 및 시민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2025 평택 꽃 나들이'는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평택쌀을 활용한 가래떡 뽑기, 반려식물 심기 체험, 꽃 이름 맞추기 퀴즈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농업생태원 전역에는 튤립, 수선화, 유채 등 다채로운 꽃들이 식재되어 포토존을 조성했으며, 나비체험관, 소동물원, 각종 체험부스와 먹거리 판매장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장은 "서로 다른 뿌리에서 자랐지만 함께 햇살을 받는 꽃들처럼 오늘은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 힘을 낸 모두에게 따뜻한 선물을 받는 자리"라고 밝혔다. 이어 "준비된 체험관에서 이웃과 함께 화사한 꽃을 보며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는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평택지회가 주최하는 '평택 꽃 나들이'는 199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3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평택 지역의 가장 오래된 꽃 축제다. 매년 다채로운 꽃 전시로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올해 행사는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이재은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