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썬밸리그룹, 여주시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신은성 기자
입력
수년째 이어온 지역 인재 육성 사회공헌 활동으로 교육 투자 지속
▲썬밸리호텔&워터파크와 여주썬밸리CC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1천만원 전달
▲썬밸리호텔&워터파크와 여주썬밸리CC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1천만원 전달

썬밸리호텔&워터파크와 여주썬밸리CC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을 올해도 이어갔다고 22일 밝혔다.

 

두 기업은 이날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신근 썬밸리그룹 회장을 대신해 민문기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대표가 참석했으며, 윤은호 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과 이충우 명예이사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기탁은 썬밸리그룹이 수년째 지속해온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상에 있다. 썬밸리그룹은 매년 여주시 장학사업의 첫 기부자로 나서며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나눔 문화를 선도해왔다.

 

이신근 썬밸리그룹 회장은 "교육은 개인의 성장을 넘어 지역의 미래를 준비하는 가장 확실한 투자"라며 "여주에서 자라나는 젊은 인재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윤은호 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은 "썬밸리의 장학금 기탁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큰 희망이 된다"며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 지원 모델로서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매년 한결같이 지역 교육에 힘을 보태주는 썬밸리그룹의 진심이 느껴진다"며 "이러한 민간의 자발적인 기부가 지역 교육의 든든한 기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신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