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신다영 기자
입력
3월 12일까지 Alpha·ZV 시리즈 7종 대상, 무선 그립 등 사은품 제공
▲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선도업체인 소니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대규모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동사의 주력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7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Alpha 카메라 6종과 ZV 카메라 1종으로 구성됐다. Alpha 시리즈에는 풀프레임 미러리스의 최고급 모델인 'Alpha 1 II'를 비롯해 세계 최초로 글로벌 셔터를 탑재한 'Alpha 9 III', 초고화소 촬영이 가능한 'Alpha 7R V'와 'Alpha 7CR'이 포함됐다.

 

또한 컴팩트한 크기로 입문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Alpha 7C II'와 풀프레임 카메라의 표준으로 자리잡은 'Alpha 7 IV', 그리고 브이로그 촬영에 특화된 'ZV-E1'까지 라인업에 포함돼 다양한 사용자층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사은품은 실용성에 중점을 둔 카메라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소니 무선 슈팅 그립 'GP-VPT3'(소니스토어 판매가 179,000원), '피지테크 카메라 스트랩 Pro', 소니 고용량 배터리 'NP-FZ100'(소니스토어 판매가 85,000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3월 12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3월 19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 정품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신청된 사은품은 접수 후 4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소니코리아 측은 전했다.

 

프로모션 세부사항과 제품 정보는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와 소니스토어 온라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다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