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 ‘2026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 개최
신은성 기자
입력

평택시의회는 지난 6월 26일 평택시 이충동 소재 이충게이트볼장에서 ‘2026 평택시의회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이윤하 평택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평택시체육회장, 평택시게이트볼협회장 등 주요 내외빈 및 선수단 약 2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선수 및 심판 대표 선서, 우승기 반납, 폐식 통고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가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윤하 평택시의회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게이트볼은 집중력과 동료 간 호흡이 중요한 생활체육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소통과 화합에도 큰 도움이 되는 스포츠”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의장은 “오늘 대회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고 동호인 간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평택시의회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체육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택시게이트볼협회는 현재 18개 클럽, 25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며 지역 내 게이트볼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평택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평택시게이트볼협회가 주관했으며, 시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신은성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