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 ‘2026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 개최

신은성 기자
입력
▲ 2026 평택시의회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 / 사진=평택시의회
▲ 2026 평택시의회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 / 사진=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는 지난 6월 26일 평택시 이충동 소재 이충게이트볼장에서 ‘2026 평택시의회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이윤하 평택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평택시체육회장, 평택시게이트볼협회장 등 주요 내외빈 및 선수단 약 2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선수 및 심판 대표 선서, 우승기 반납, 폐식 통고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가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윤하 평택시의회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게이트볼은 집중력과 동료 간 호흡이 중요한 생활체육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소통과 화합에도 큰 도움이 되는 스포츠”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의장은 “오늘 대회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고 동호인 간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평택시의회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체육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택시게이트볼협회는 현재 18개 클럽, 25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며 지역 내 게이트볼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평택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평택시게이트볼협회가 주관했으며, 시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신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