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이상봉 디자이너,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패션부분 대상' 수상
신재철 기자
입력

지난 12일 오후 5시 성남시 수정구 동서울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과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시상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패션계 거장 '이상봉 디자이너'가 참석해 포토월에서 취재진과 만났다.
이상봉 디자이너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문화대상 패션부문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2009년 제2회 코리아패션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회장과 고교패션콘테스트위드이상봉 이사장을 맡아 후배 디자이너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월드인플루언서협회(WIA)와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업계 관계자 400~6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주최 측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는 황금빛 트로피 실루엣과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시상식의 품격과 상징성을 부각시켰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스포츠·예술·문화·브랜드 산업 전반에서 뛰어난 공헌을 이룬 인물과 단체를 발굴하는 행사로, 매년 다양한 분야 종사자들의 참여 속에 성장해왔다.
올해는 스포츠문화예술공헌상,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문화대상, 인플루언서대상, 레이싱모델대상, 치어리더대상, 브랜드대상 등 총 17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연말을 장식하는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의 성과를 점검하고 산업 전반의 활력을 제고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신재철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