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전자영 의원, ‘별빛보라도서관’ 개관식 참석, 보라초 교육환경 개선 공로 감사패 수여
신다영 기자
입력

경기도의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10일(수) 보라초등학 교에서 열린 ‘별빛보라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해 교육환경 개선을 함께 축하했다.
이날 전자영 의원은 보라초등학교 교육공동체(학생·학부모· 교직원)로부터 그간의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에 대한 감사장과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개관식에는 손명수 국회의원, 신나연 시의원, 용인교육지원청 조영민 교육장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기흥1지구 교장단, 학부모 등이 참석해 도서관 개관을 축하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보라초 도서관은 학부모들이 함께 머리를 맞대 노후한 학교도서관을 전면 개선하고 학생들의 다목적 공간으로 조성됐다.
전자영 의원은 “도서관 개선 과정에서 여러 어려움과 조정이 필요했지 만, 교장선생님과 학부모, 학생들과 함께 완성한 공간이라 더욱 뜻깊다”며 “보라초 숙원 사업이었던 도서관 준공, 회차로 및 주차장 확충,통학버스 지원, 친환경운동장 조성이 결실을 맺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전자영 의원은 “별빛도서관이 우리 아이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꿈 을 키워가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해준 교육 공동체에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미래세대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을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신다영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