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만 유튜브 ‘스푸닝’의 간판 멤버, 미스맥심 김은지가 작정하고 유혹한다면? ‘플러팅 장인’의 맥심 12월호 화보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인 김은지가 최근 맥심 12월호를 통해 동창회를 테마로 한 화보를 선보였다. 김은지는 8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스푸닝'의 주요 멤버로 활동하며 MZ세대 남성층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성인 대상 토크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화보에서 김은지는 올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스커트, 스타킹을 착용한 동창회 룩을 연출했다. 특히 란제리 끈을 살짝 노출시키는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남성 모델과 건배하는 모습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연출 등이 담겨 있다. 김은지는 이를 통해 동창회에서의 자연스러운 만남과 소통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김은지는 인터뷰에서 "동창회를 한 번도 가본 적 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그는 "동창회에서 마음에 드는 남자 동창을 만나게 된다면 티 나게 먼저 말을 걸고, 눈을 맞추고, 건배도 둘만 하는 등 과감하게 다가가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학창 시절부터 사람들의 관심 받는 걸 좋아했지만 이 정도로 큰 관심을 받게 될 줄은 몰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은지는 "유튜브 '스푸닝'의 간판 멤버로, 그리고 '2021 미맥콘'에서 우승까지 하면서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미스맥심으로서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연말에는 제 맥심 화보가 팬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해당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맥심 12월호와 맥심 공식 유튜브 채널,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