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이예슬 인플루언서, '미소의 볼하트'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2025)
신재철 기자
입력
수정

스포츠와 문화예술 분야의 공헌자들을 기리는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이 지난 12일 성남시 수정구 동서울컨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월드인플루언서협회(WIA)와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 400여명에서 600여명이 참석해 대규모 시상식의 면모를 보였다.
행사 시작에 앞서 진행된 포토월 세션에는 '운동하는 키큰 언니'로 활동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2만8천명을 보유한 이예슬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주최 측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는 황금빛 트로피 실루엣과 역동적인 그래픽 디자인으로 시상식의 권위와 상징성을 부각시켰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스포츠, 예술, 문화, 브랜드 산업 전반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개인과 단체를 발굴하고 격려하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총 17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진행됐다. 주요 시상 부문으로는 스포츠문화예술공헌상을 비롯해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문화대상, 인플루언서대상, 레이싱모델대상, 치어리더대상, 브랜드대상 등이 포함됐다.
3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은 매년 다양한 분야 종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규모와 영향력을 확대해왔다. 연말을 장식한 이날 행사는 각 분야의 한 해 성과를 돌아보고 관련 산업의 발전 동력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현장 관계자들은 수상자들과 참석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과 격려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시상식은 오후 5시에 시작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신재철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