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신혜란 인플루언서,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공로상' 수상
신재철 기자
입력

지난 12일 오후 5시 성남시 수정구 동서울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과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전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으며, '신혜란 인플루언서'가 포토월에 참석해 예술대상 공로상을 수상했다.
월드인플루언서협회(WIA)와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 400~6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로 준비됐다.
주최 측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는 황금빛 트로피 실루엣과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구성돼 시상식의 품격과 상징성을 부각시켰다. 포스터는 올해 수상자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스포츠·예술·문화·브랜드 산업 전반에서 뛰어난 공헌을 이룬 인물과 단체를 조명하는 행사다. 매년 다양한 분야 종사자들의 참여 속에서 규모와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스포츠문화예술공헌상,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문화대상, 인플루언서대상, 레이싱모델대상, 치어리더대상, 브랜드대상 등 총 17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업계 관계자들은 연말을 장식하는 이번 시상식이 각 분야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산업 전반의 활력을 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라고 평가했다. 현장에서는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과 열기가 감지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신재철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