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이소영 머슬마니아, 남 다른 포스 '피지컬:100' 위엄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2025)

신재철 기자
입력
▲

지난 12일 오후 5시 성남시 수정구 동서울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과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시상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월드인플루언서협회(WIA)와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가 공동 주관하며, 업계 관계자 400여명에서 600여명이 참석해 대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사전 행사로 마련된 포토월에는 머슬마니아로 활동 중인 이소영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주최 측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는 황금빛 트로피 실루엣과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구성돼 시상식의 품격과 상징성을 부각시켰다. 이는 올해 수상자들에 대한 업계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는 효과를 거뒀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스포츠·예술·문화·브랜드 산업 전반에서 뛰어난 공헌을 이룬 인물과 단체를 발굴하고 조명하는 행사다. 매년 다양한 분야 종사자들의 참여 속에서 규모와 영향력을 확대해왔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스포츠문화예술공헌상을 비롯해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문화대상, 인플루언서대상, 레이싱모델대상, 치어리더대상, 브랜드대상 등 총 17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업계 관계자들은 연말을 장식하는 이번 시상식이 각 분야의 한 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산업 전반의 활력을 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라고 평가했다. 현장에서는 수상자 발표와 시상 과정에서 뜨거운 박수와 환호가 이어졌다고 전해졌다.

신재철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