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제10대 위원장에 이은숙 후보 당선

이재은 기자
입력
▲
10대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이은숙 위원장

10대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임원 선거에서 단독 후보로 출마한 이은숙 후보가 조합원들의 압도적 지지로 위원장에 당선됐다.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선거관리위원회는 12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제10대 임원선거 결과 이은숙 후보가 98.8%의 찬성표를 얻어 당선되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러닝메이트에 수석부위원장에는 이경수(토지관리과), 사무국장에는 최보미(안전총괄과)가 함께 선출됐다.

 

이번 제10대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임원 선거는 제9대 박민식 위원장이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공노총) 산하 전국시군구공무원노조연맹 제6대 사무총장으로 선출되어 사퇴서를 제출함에 따라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하기 위해 치러지게 됐다.

 

이은숙 위원장은 조합원 한 분 한 분이 존중받는 공직환경을 만드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며 공정한 인사 시스템 마련과 실질적인 직원 복지 확대, 활력 있는 조직문화 조성, 중앙 및 타 지자체 공무원노조와의 연대를 통해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의 위상을 한 단계 더 높이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10대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집행부는 앞으로 임기 동안 조합원 권익 신장과 건강한 노사문화 정착, 시민에게 신뢰받는 아산시 행정 구현을 위해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