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박소영 치어리더, 눈웃음 매력에 빠지면 못 나와요 ~ (2025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신재철 기자
입력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시상식, 트윙클 치어리더팀 '치어리더상' 수상

지난 12일 오후 5시 성남시 수정구 동서울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과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시상식이 개최됐다.
월드인플루언서협회(WIA)와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 400여명에서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시상식 사전 행사로 진행된 포토월에서는 트윙클 치어리더팀 소속 박소영이 눈웃음으로 매력을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소영을 비롯해 오서율, 박혜인, 문가은, 박지영으로 구성된 트윙클팀이 치어리더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스포츠·예술·문화·브랜드 산업 전반에서 탁월한 공헌을 이룬 인물과 단체를 조명하는 행사로, 매년 다양한 분야 종사자들의 참여 속에 성장해왔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올해는 스포츠문화예술공헌상,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문화대상, 인플루언서대상, 레이싱모델대상, 치어리더대상, 브랜드대상 등 총 17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황금빛 트로피 실루엣과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시상식의 품격과 상징성을 강조하며, 올해 수상자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연말을 장식한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산업 전반의 활력을 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으며,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고 참석자들은 평가했다.
신재철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