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광명시, 여름 힙합 콘서트 개최
연예
문화

광명시, 여름 힙합 콘서트 개최

신재철 기자
입력
2025.06.26 02:09
▲힙합 콘서트 _Summer Beat(서머 비트) / 사진제공=
▲힙합 콘서트 _Summer Beat(서머 비트) / 사진제공=광명문화재단

(재)광명문화재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한 힙합 콘서트 'Summer Beat(서머 비트)'를 오는 7월 26일 오후 3시 광명시민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공연 피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한 힙합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구성된다고 재단 측은 밝혔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대한민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광명 출신의 힙합 뮤지션 '더 콰이엇'을 비롯해 유려한 랩 실력으로 주목받는 '허클베리피', 국내외 탄탄한 팬덤을 확보한 5인조 케이팝 힙합 걸그룹 '영파씨', 힙합과 알앤비의 진수를 선보이는 '올티&론'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송은영 광명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무더운 날씨에 힙합 콘서트를 통해 광명시민회관에서 가족과 함께 즐겁고 시원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연 티켓은 전석 3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6월 26일 오후 2시부터 광명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여름 시즌 광명시의 주요 문화행사로, 지역 출신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재철 기자
shinpress76@hanmail.net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