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에 따뜻한 겨울나기 외투 전달

신은성 기자
입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에 따뜻한 겨울나기 외투 전달 / 사진제공=수원시 팔달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에 따뜻한 겨울나기 외투 전달 / 사진제공=수원시 팔달구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동장 이지효)과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춘원)는 지난 26, 관내 홀몸어르신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외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매교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5년 신규사업으로 관내 저소득층 홀몸어르신들에게 추운 겨울 난방비 절감 및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겨울 방한용품을 지원하는 것에 뜻을 모았고 그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전통시장 내 의류업체를 통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여 전통시장 살리기에도 동참하였으며, 이날 구입한 물품은 매교동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협력하여 관내 홀몸어르신 25가구에 따뜻한 온기를 담아 전달하였다.

 

오춘원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단순한 물품 지원으로 끝나지 않고, 이웃 간 정을 나누며 소통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지효 매교동장은 이번 겨울외투 나눔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이겨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주민을 더욱 살펴 세심한 돌봄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