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화
이천시, KBS 전국노래자랑 장호원 복숭아축제와 연계해 9월 20일 특설무대서 개최
이하나 기자
입력
이천시가 오는 9월 20일 오후 2시 장호원 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천시편'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29회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9월 19일~21일)와 연계해 진행되며, 이천시 대표 특산물인 장호원 복숭아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문화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시 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장민호, 이부영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9월 12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신청 방법은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천시 누리집의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천시 농업정책과를 통한 유선 접수도 가능하다고 시는 안내했다.
참가 예심은 9월 18일 오후 1시 장호원 국민체육센터에서 실시된다. 예심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본 방송에 출연하게 된다.
이천시는 "풍부한 햇살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햇사레 복숭아의 맛과 향, 다채로운 문화 행사, 전국민의 관심을 받는 KBS 전국노래자랑이 어우러져 이번 지역축제가 더욱 활기차게 펼쳐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장호원 복숭아는 이천시의 대표적인 특산물로, 매년 9월 복숭아 수확철에 맞춰 열리는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는 지역의 주요 문화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이하나 기자
밴드
URL복사
